동두천시 장애인단체총연합회 자문위원장…첫 일정 월례조회에 참석
[동두천=뉴스핌]신선호 기자=동두천시는 노태권 동두천시 장애인단체총연합회 자문위원장을 1일 명예시장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노태권 명예시장은 첫 일정으로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월례조회에 참석했으며 건축과를 시작으로 홍보미래담당관, 복합문화커뮤니티센터, 반다비 체육센터 등 시청의 각 부서와 현장을 방문했다.
![]() |
동두천시, 4월 '1일 명예시장'에 노태권 장애인단체총연합회 자문위원장 위촉[사진=동두천시]2025.04.01 sinnews7@newspim.com |
노 명예시장은 "노인복지관과 장애인복지관에서 만나는 장애인분들은 한결같이 동두천시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어르신분들이나 장애인들이 '살맛 나는 동두천'을 느낄 수 있게 힘써 주시는 박형덕 시장님과 700여 명의 공직자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1일 명예시장에 초청해 주셔서 감사하다. 감소하는 인구와 낮은 재정 자립도라는 열악한 환경에서 저 또한 동두천시의 시민으로 오늘의 1일 명예시장 직을 잘 수행해 일상으로 돌아가서도 동두천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두천시의 '1일 명예시장 제도'는 시민의 시정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소통과 참여행정을 위해 실시해 오고 있는 동두천시의 지속 사업이다.
sinnews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