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KYD 디데이
문화·연예 방송

‘스파이’ 김재중-조달환, 다정다감 ‘신흥 브로맨스 커플’…열혈&의욕제로 조합

기사입력 : 2015년01월19일 11:04

최종수정 : 2015년01월19일 11:04

‘스파이’ 김재중과 조달환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사진=아이엠티브이, 디엔콘텐츠, 스튜디오세븐]
‘스파이’ 김재중-조달환, 다정다감 ‘신흥 브로맨스 커플’…열혈&의욕제로 조합

[뉴스핌=장윤원 기자] ‘스파이’ 김재중과 조달환이 ‘신흥 브로맨스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김재중과 조달환은 KBS 금요 미니시리즈 ‘스파이’(극본 한상운 이강, 연출 박현석)에서 각각 탁월한 분석력을 자랑하는 천재 에이스 국정원 요원 ‘선우’와 한 때는 촉망받는 요원이었으나 지금은 팀 내 애물단지로 전락한 ‘현태’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김재중은 최선을 다해 임무를 수행하는 ‘열정 의욕’ 엘리트 요원으로, 조달환은 모든 작전에 무심한 태도로 일관하며 대충 일하는 ‘무 의욕’ 요원으로, 극과극 면모를 드러내고 있는 상황.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이 의외의 케미를 내뿜으면서 작품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점차 끈끈한 동료애를 형성해나가며 더욱 두터운 호흡을 선보일 두 사람의 활약이 기대감을 높인다.
 
이와 관련 김재중과 조달환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끈다. 조달환이 의기양양한 표정으로 김재중에게 농담을 건네고, 이에 질세라 김재중이 조달환에게 환한 웃음으로 응수하는 모습이 담겼다. 
 
제작진은 “김재중과 조달환은 촬영장에서 진짜 친 형제 아니냐고 할 정도로 돈독한 친분을 보이고 있다”며 “두 사람의 찰떡호흡은 연기에서도 자연스럽게 묻어나오고 있는 것 같다. ‘스파이’ 선우와 현태의 활약에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6일 방송된 ‘스파이’ 3, 4회에서는 현태(조달환)가 최고의 인재였다가 한순간에 애물단지로 전락한 뼈아픈 과거가 밝혀졌다. 선우(김재중)는 공작원들이 한국에 온 목적을 알아내야 한다며 현태의 집을 찾아가 설득했지만, 현태는 나서지 말라며 진심어린 충고를 던졌던 터. 하지만 작전을 강행한 선우로 인해 결국 수연이 죽음을 당하게 되면서, 앞으로의 전개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KBS 금요 미니시리즈 ‘스파이’ 5, 6회는 오는 23일 밤 9시30분부터 11시10분까지, 50분물이 2회 연속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장윤원 기자 (yunwon@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與, '배 나온 오빠' 김혜란 공개 경고 [서울=뉴스핌] 이동훈 기자 = 김혜란 국민의힘 대변인(사진)이 SNS에서 배우자를 '배 나온 오빠'로 지칭한 것과 관련해 당 지도부가 언행에 주의할 것을 공개 경고했다. 김혜란 대변인 [사진=SNS갈무리] 20일 정치권에 따르면 추경호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이날 "원내, 원외 무관하게 당 인사들은 공적인 일을 수행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기에 언행에 각별히 신중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앞서 김혜란 대변인은 지난 18일 페이스북에 자신의 결혼 20주년을 기념하는 글을 올렸다. 김 대변인은 이 글에서 배우자를 '오빠'로 지칭하며 괄호로 '이때 오빠는 우리 집에서 20년째 뒹굴거리는 배 나온 오빠'라고 적었다. 이에 김건희 여사와 명태균씨가 주고받은 카카오톡 대화의 '오빠'가 연상된다며 '김 여사를 조롱하는 것 아니냐'는 말이 나왔다. 추 원내대표는 "당내에 갈등과 분열을 유발할 수 있는 그런 언행에 대해 좋아할 사람은 바로 민주당 등 야당이다. 그들만 좋아하고 박수칠 일"이라고 지적했다. donglee@newspim.com 2024-10-20 18:27
사진
'위고비' 상륙…소비자가 70만원 전망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기적의 비만약으로 불리는 노보 노디스크의 비만치료제 '위고비'가 국내에 출시됐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위고비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는 쥴릭파마코리아는 이날부터 병의원과 약국을 상대로 위고비 주문을 받고 있다. 노보노디스크의 위고비.[사진=로이터 뉴스핌] 2024.03.07 mj72284@newspim.com 쥴릭파마코리아는 위고비의 국내 공급가를 37만2025원(4주분 기준)으로 책정했다. 펜 형태의 주사제 1개를 주 1회씩 한 달간 총 4회 맞아야 한다. 위고비 용량은 0.25mg, 0.5mg, 1mg, 1.7mg, 2.4mg 등 5개로 구성됐으며 용량별 공급가는 같다. 주 1회 0.25㎎ 투약을 시작해 16주가 경과하면 주 1회 2.4㎎까지 단계적으로 증량할 수 있다. 다만 보험 적용이 되지 않는 비급여 치료제로 공식적으로 알려진 공급가보다 높은 가격에 판매될 가능성이 크다. 4주 투약분 기준 소비자 가격은 월 최대 70만원으로 책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덴마크 제약사 노보 노디스크가 개발한 위고비의 주 성분은 글루카곤 유사펩타이드(GLP-1) 수용체 작용제인 세마글루타이드다. GLP-1는 식사 후 분비돼 인슐린 분비를 자극하고 식욕을 억제하는 호르몬인데, 세마글루타이드가 GLP-1 수용체를 자극해 식욕을 감소시키고 포만감을 오래 느끼도록 해 섭취량을 줄여 체중 감소를 유도하는 것이다. 위고비는 당초 제2형 당뇨병 치료제로 개발됐으나 식욕 억제와 체중 감소 효과가 확인되면서 비만 치료제로 쓰이고 있다. 앞서 노보 노디스크가 출시한 GLP-1 계열의 비만치료제 '삭센다'(성분명 리라글루티드)는 56주 임상에서 평균 7.5% 감량 효과를 나타낸 반면, 위고비는 임상시험 결과 68주 투약에서 약 15%의 체중 감량 효과를 보였다. 또 삭센다는 매일 1회 투여해야 하지만 위고비는 주 1회 투여로 반감기가 길어 편리성이 높다. 위고비는 일론 머스크 해외에서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 등 유명인들이 투약한 약물로 알려지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 전 세계적으로 품귀 현상이 빚어진 만큼 국내에서도 당분간 구매 대란이 벌어질 것으로 보인다. 임상 시험 결과 위고비 부작용으로는 메스꺼움과 구토, 복통, 설사, 변비 등이 보고 됐다. 식약처는 위고비를 비만치료제 허가 범위 내엣 사용하되 부작용을 주의할 것을 당부했다. sykim@newspim.com 2024-10-15 14:51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