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CMG제약(씨엠지제약, 대표 이주형)은 가족 피부건강 솔루션 '차앤맘(CHA&MOM)'이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 '피토세린 이지워시 마일드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피토세린 이지워시 마일드 선크림은 차앤맘 영유아 스킨케어 라인인 '피토세린'의 첫번째 선케어 제품으로 차바이오그룹의 피부과학 전문가들이 독자 배합하여 개발한 '피토세린®'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빈틈없이 피부를 지켜주고, 프로비타민D와 꽃송이버섯추출물 성분을 더해 피부 진정과 보습까지 꼼꼼하게 챙겼다.
징크옥사이드 성분 100% 무기자차 성분을 담아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입자를 작게 쪼개지 않은 논나노(Non-Nano) 포뮬러를 적용해 자외선 차단 성분이 피부에 흡수될 가능성도 낮췄다.
또, 모공을 막지 않는 성분으로 구성됐다는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시험을 완료해 피부 트러블 걱정을 덜었으며, 유해성분 20가지 무첨가 테스트도 완료해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세안이 간편한 이지워셔블(Easy Washable) 타입으로 세안 비누 또는 올인원 워시를 통한 1차 세정만으로도 간편하게 클렌징 가능하다.
차앤맘은 이번 선크림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오는 6월 2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크림 1개 구매 시 20%, 더블 세트 구매 시 30% 할인하며, 신제품 구매 고객 대상 '자외선 차단 유아 선캡'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이주형 CMG제약 대표는 "외출이 잦은 영유아를 비롯한 성인까지 365일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려면 선크림 사용이 중요하다"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순한 성분의 간편한 세정력까지 갖춘 차앤맘 피토세린 이지워시 마일드 선크림으로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 안심하고 즐거운 외출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앤맘'은 엄마를 뜻하는 'Mom', 마음의 줄임말인 '맘'을 담은 브랜드로, 차바이오그룹의 연구 노하우가 담긴 CMG제약의 가족 건강 솔루션 브랜드다. '차앤맘' 제품은 차앤맘 공식스토어, 쿠팡, 롯데온, 티몬,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