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강필성 기자] 정식품(대표 손헌수)은 세계 당뇨의 날을 맞이해 ‘베지밀 당까지 생각한 뉴에이스 두유’ 깜짝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 세계 당뇨의 날을 기념하여 당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16일까지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에서 ‘베지밀 당까지 생각한 뉴에이스 두유’ 제품을 최대 4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지밀 당까지 생각한 뉴에이스 두유’ 제품은 정식품의 오랜 연구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탄생한 기능성 제품이다. 체내 흡수 속도가 설탕의 1/5정도인 벌꿀 성분 팔라티노스와 당 상승 억제에 효과가 있는 뽕잎이 47mg 함유되어 당 관리가 필요하거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음용 할 수 있는 건강두유다.
정식품 마케팅 박지만BM은 “세계 당뇨의 날을 맞이해 건강 관리가 필요하신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제품 깜짝 할인행사 진행하게 됐다”며, “‘베지밀 당까지 생각한 뉴에이스 두유’는 다이어트나 뼈 건강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베지밀 당까지 생각한 뉴에이스 두유’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세계 당뇨인의 날 기념 O,X퀴즈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