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정경환 기자] 제주항공은 기업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보다 폭넓은 항공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기업우대서비스를 오는 16일부터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그림=제주항공> |
기업우대서비스는 공공기관, 정당, 협회 및 단체를 비롯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1인 이상 일반기업체면 가입할 수 있다. 회원가입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무료로 가능하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기업체 가입과 임직원 개별등록을 완료하면 곧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업우대 임직원쿠폰이 제공되며, 임직원 외에 가족들도 회원가입을 하면 이용할 수 있다.
기업우대서비스에 가입하면 임직원 할인운임(구매시점 가장 낮은 요금)에 국내선은 최대 9000원, 국제선은 최대 2만5000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선 편도 3만원(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제외) 미만과 국제선 왕복 12만원 미만 등 일부 특가운임은 제외되며, 성수기에는 이용할 수 없다.
시기별로 이용실적이 높은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돼, 제주항공 이용실적을 높이면 할인혜택은 커진다.
제주항공이 운항하고 있는 김포~제주, 부산~제주, 대구~제주, 청주~제주 등 국내선 4개 노선과 일본 도쿄·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오키나와, 중국 베이징·스자좡·자무쓰·칭다오·웨이하이, 홍콩, 대만 타이베이, 필리핀 마닐라·세부, 베트남 하노이, 태국 방콕, 괌·사이판 등 8개국 18개 도시 24개 국제선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기업우대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30일까지 가입한 회원 모두에게 오는 7월 23일까지 탑승 가능한 국내선 1만원, 국제선 2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기업우대서비스 오픈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해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에 스크랩한 주소와 제주항공 취항지 중 떠나고 싶은 취항지 및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1명) 떠나고 싶은 취항지 왕복항공권 2매, 2등(3명) 김수현 래핑항공기 모형, 3등(30명) 음료 기프티콘 등을 준다. 당첨자는 다음 달 8일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출장이 잦은 기업은 경비를 줄일 수 있으며, 이 밖에 임직원들의 개인적인 여행에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정경환 기자 (hoa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