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 퍼퓸 꾸뛰르 케이스 3종 (핑크·베이지·블루) 한정 출시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이자 사랑의 향수 '미스 디올(Miss Dior)'을 꾸뛰르 감성과 감각적인 퍼퓨밍 스타일로 재해석한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의 꾸뛰르 케이스 'NEW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케이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2월 새롭게 선보인다.
![]() |
[사진 = 디올 뷰티] |
디올 꾸뛰르 코드에서 영감을 받은 'NEW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케이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1967년 출시된 레디-투-웨어 라인 "미스 디올"의 'MISS DIOR' 그래픽 패턴이 직조된 자카드 소재의 솔리드 퍼퓸 케이스이다. 핑크, 베이지, 블루로 구성된 세 가지 컬러의 로고매니아 모티브가 대담하고도 우아한 스타일을 선사하며 미니 미스에 색다른 매력을 더한다.
'NEW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케이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그 자체만으로도 소장 가치가 있는 꾸뛰르 액세서리로, 미니 미스 퍼퓸 블루밍 부케 오 드 퍼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에 꾸뛰르 매력을 선사함과 동시에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룩에 따라 케이스를 고를 수 있다.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은 크리스챤 디올이 그의 오뜨 꾸뛰르 의상 컬렉션을 보여주기 위해 제작했던 기발한 여행용 미니어처 프레젠테이션 세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크리스챤 디올은 작은 디테일까지 하나하나 반영해 정교하게 제작한 드레스, 백, 슈즈 등의 미니어처를 들고 전 세계를 여행하며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곤 했다.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은 이러한 독창적인 방식을 차용해 간편한 휴대성을 담아낸 작고 특별한 아이템이다.
한 번 사용해 보면 더는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이 매력적인 솔리드 퍼퓸은 언제 어디서든 원할 때마다 풍성한 플로럴 향을 섬세하게 더할 수 있으며, 액체 형태의 향수 대신 사용하거나 향수를 뿌린 뒤 덧발라줄 수 있는 새로운 퍼퓨밍 리추얼을 제안한다.
미스 디올을 대표하는 세 가지 아이콘 향수의 향기를 담은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은 간편한 휴대성을 자랑하며 언제 어디서나 기분 좋은 감각과 풍성한 향기로 마음을 사로잡는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끈적임이 적은 미니 미스를 목과 데콜테, 손목 등 맥박이 뛰는 곳에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향수를 뿌린 후 덧발라 사용하면 향기를 더욱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은은하고 섬세한 향기는 마치 눈에 보이지 않는 지도를 그리듯, 부드러운 흔적을 남기며 미스 디올의 세계로 우리를 초대한다.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소장욕을 자극하는 'NEW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케이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롯데월드몰 부티크와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