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가 '마라로제떡볶이'를 최대 6,000원 할인하는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라로제떡볶이'는 지난 23년 7월 출시되어 전국적인 품귀 현상을 일으켰던 '마라떡볶이'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한 메뉴다. 해당 메뉴는 지난해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된 '엽기떡볶이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들에게만 일시적으로 공개됐으나,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정식 메뉴로 출시됐다.
특히 '마라로제떡볶이'는 우삼겹∙통유부∙분모자∙중국당면 등 풍성한 구성과 얼얼한 매운맛을 부드럽게 감싸는 크림의 감칠맛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마라로제떡볶이' 할인 이벤트는 오는 4월 9일 화요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진행된다. 엽기떡볶이 앱(엽떡앱)에서 '마라로제떡볶이' 주문 시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방문포장 3,000원 할인 혜택을 중복 적용하면 최대 6,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동대문엽기떡볶이 공식 홈페이지, 엽떡앱,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 관계자는 "올해 1월 출시한 마라로제떡볶이가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어, 고객 여러분들께 그동안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통 큰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아직 마라로제떡볶이를 드시지 않은 고객 분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엽기떡볶이의 신메뉴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최근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위생∙서비스∙매뉴얼∙노무∙법정의무교육 등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내용으로 구성된 교육을 진행하는 등, 가맹점 관리∙감독에 힘쓰고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