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리 청크잼 마켓' 콘셉트의 부스 운영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오트리푸드(대표 한대현)가 '2024 서울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 참가해 '오트리 청크잼 마켓' 콘셉트의 부스를 운영, 다양한 청크잼 활용법을 소개하며 관람객들과 만남을 갖는다.
'2024 서울 카페앤베이커리페어'는 2월 15일부터 2월 18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택(SETEC)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딸기, 블루베리, 라즈베리, 애플망고, 복숭아, 화이트 피치, 청포도, 파인애플, 사과, 애플시나몬, 스위트 체리 등 흔하게 맛볼 수 없는 총 11가지의 청크잼을 선보인다. 부스에서는 시중 가격 대비 최대 33% 할인된 가격의 청크잼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박스 단위 구매 시 무료 택배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오트리푸드 '오트리 청크잼 500g' |
한편, 오트리 청크잼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맛볼 수 있는 시식 코너가 준비돼 있으며, 청크잼과 티를 블렌딩한 봄/여름 음료 시음 등 참관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또한 사업자 고객 부스 방문 및 사업자몰 가입 시 청크잼 500g을 무료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오트리푸드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푸룻하이브)에서 청크잼 전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트리 청크잼'은 과일 함량이 약 50%로 청크 프리저브 (Chunk Preserve way) 공법을 사용해 과육이 물러지지 않고 생생하게 씹히는 것이 특징이다. 빵 스프레드, 요거트/빙수/아이스크림/팬케익 등의 토핑으로, 베이커리 재료로 사용할 수 있어 카페, 베이커리 업계에서는 이미 만능잼으로 잘 알려져 있다.
오트리푸드 한대현 대표는 "청크잼은 높은 과일 함량과 다양한 활용성을 장점으로 갖추고 있어,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그 매력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를 넘어선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트리 청크잼 제품은 오트리푸드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메가커피 공식 쇼핑몰, 베이킹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