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뉴스핌] 이성훈 기자 = 경기 안성시보건소가 금연클리닉 지정할인점을 추가로 지정하고 현판을 전달했다.
30일 보건소에 따르면 추가로 지정된 금연클리닉 지정할인점은 안성맞춤시장과 안성중앙시장 내 승유텔레콤(SK티월드), 남성사(남성의류점), 대덕신발, 복음보청기 안성점, 떡마루 등이다.
이번에 추가로 지정된 금연클리닉 지정할인점 소상공인들[사진=안성시] 2022.08.30 krg0404@newspim.com |
금연클리닉 지정할인점 제도는 지난해 7월부터 전국 최초로 안성시에서 실시하고 있는 사업주의 자발적 할인제도다.
안성시보건소의 금연클리닉에 등록한 시민이 지정할인점 이용 결제 시 지정할인율만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정할인점은 생활밀착형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사업장은 보건소 홈페이지 내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유선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나경란 안성시보건소장은 "지정할인점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의 금연환경 조성에 동참해주신 사업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며 "담배연기 없는 쾌적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이번에 추가 지정된 5개소를 포함해 총 16개소의 안성시 내 금연클리닉 지정할인점해 , 다양한 혜택과 함께 내방하는 시민에게 금연 홍보를 하고 있다.
krg04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