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손나은' 찰떡궁합에 누리꾼 인기"
[서울=뉴스핌] 구혜린 기자 = 동원F&B가 최근 펭수와 손나은을 모델로 선보인 '동원참치' 영상 광고가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동원F&B는 지난 5일 기준 동원참치 CF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7월 공개됐던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CF의 유튜브 조회수 대비 2주 빠른 기록이다.
펭수와 손나은이 등장하는 동원참치 광고 영상 [사진=동원F&B] 2020.04.07 hrgu90@newspim.com |
이번 동원참치 CF는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동원참치 CF는 지난해에도 '구글 아시아-태평양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 선정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CF는 특히 펭수의 출연으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 1월 100만개 한정으로 출시된 '남극펭귄참치'는 2월 말 완판됐고, 지구온난화 방지를 위한 '펭수와 함께하는 튜게더' 캠페인은 2주 만에 참여자 3만3000명을 돌파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CF는 펭수와 손나은의 찰떡궁합과 누리꾼들이 직접 뽑아준 중독성 있는 CM송의 시너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동원참치 만든 간편한 참치 요리로 풍부한 식사를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hrgu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