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아우디코리아는 공식 딜러사인 고진모터스가 천안 전시장과 천안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동남구에 위치했던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서북구로 확장 이전하고 신차 구매에서부터 차량 정비까지 한 곳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아우디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사진 = 아우디코리아] 2019.12.19 oneway@newspim.com |
아우디 천안 전시장은 연면적 1930.9㎡의 규모로 총 6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과 상담 공간을 갖추고 있다. 고객 편의를 위한 '아우디 고객 프라이빗 라운지'와 넓고 쾌적한 카페테리아, 총 95대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 공간을 마련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아우디 천안 서비스센터는 총 6개의 워크베이를 운영하여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패드 교환 등 간단한 경정비와 보증 수리가 가능하며 하루 최대 3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아우디는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12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머그컵 및 2020 캘린더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아우디는 전국에 35개의 전시장과 38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onewa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