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노먼드의 인조 속눈썹 브랜드 깜빡(CCAM BBAK)이 첫 디자인 속눈썹 '깜빡 페어리 가닥 속눈썹'을 4일 출시한다.
[사진 = ㈜노먼드] |
페어리 가닥 속눈썹은 요즘 스타일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붙이기만 해도 취향에 맞는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또, 통 속눈썹이 7단 컷팅된 형태로 눈매에 맞게 조절해서 부착이 가능하며 부착 위치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깜빡 페어리 가닥 속눈썹은 ▲청순하고 내추럴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N01 ▲통통 튀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주는 L01 두 종으로 출시된다. 뿐만 아니라 ▲글램하고 화려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G01 연내 출시도 앞두고 있어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깜빡 관계자는 "깜빡에서 2년에 가까운 기간 동안 여러 번의 테스트와 개선을 반복하여 처음 나오는 디자인 속눈썹"이라며, "깜빡만의 장점을 살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분위기의 눈매 연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했다"고 전했다.
오는 4일 지그재그에서 선런칭되는 페어리 가닥 속눈썹은 런칭을 기념해 일주일간 2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깜빡의 베스트 제품인 오리지널 가닥 속눈썹 제품과 아이돌래쉬 제품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