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품 브랜드 로우로우, 평생 보증 제공
캐리어 등 인기 신상품 18개 선보여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쿠팡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 인기를 얻고 있는 여행용품 브랜드 '로우로우(RAWROW)'를 신규 입점시켰다고 19일 밝혔다.
쿠팡은 로우로우 입점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론칭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로우로우의 캐리어, 백팩, 여행용 파우치 등 인기 신상품 18개를 선별해 선보인다. 이중 스테디셀러 캐리어인 '알 트렁크 953 프레임 에피소드 3(R TRUNK 953 FRAME Ep.3)'는 로드 옐로우, 딥 퍼플, 스카이 코랄 등 7가지 독특한 색상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 인기가 높은 여행용품 브랜드 '로우로우(RAWROW)'가 쿠팡에 입점했다. [사진=쿠팡 제공] |
로우로우는 모든 상품에 평생 보증(일생워런티)을 제공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고객은 웹사이트에 상품을 등록하고 구매 증빙자료를 지참하면 무상·유상 수리가 가능하다. 단, 수리 불가 항목의 경우 보증이 제한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로우로우 입점으로 고객들이 더욱 다채로운 여행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입점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