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배달 미션' 완료 시 추가 미션 기회 제공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기간 내 배민커넥트를 통해 처음으로 배달을 완료한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첫 배달 미션'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미지= 우아한청년들] |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이나 방학기간에 추가 소득이 필요한 사람들을 고려해 기획됐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처음 배민커넥트 앱을 통해 배달하는 라이더들이 간편하게 앱에 가입하고 첫 배달까지 수행할 수 있도록 공식블로그를 통해 절차를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며 "누구나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언제든 배달할 수 있는 게 장점인 배민커넥트인 만큼 그동안 배민커넥트에 관심 있던 라이더들이 좋은 배달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끝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배민커넥트를 통해 첫 배달 미션을 달성한 라이더들에게 최대 4만원의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12~21일 총 열흘간 진행된다. 기간 중 언제든 첫 배달 미션을 달성하면 5000원이 지급되며 그동안 배민커넥트에 가입돼 있었으나 실제로 배달을 수행한 경험이 없는 경우와 배민커넥트에 신규 가입한 경우 모두 본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최근 휴가철 및 방학기간을 맞이하며 N잡·부업으로 배민커넥트 배달업무를 경험해 보려는 사람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배민커넥트를 통한 첫 배달 미션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