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를 위한 아이템 선별해 다채로운 행사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SET, 변색렌즈 1만원 할인 및 한 달용 컬러렌즈 6팩 9,900원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아이웨어 스토어 다비치안경이 'SUMMER BIG SALE (부제: 2024 여름, 쿨하게 즐기는 건 당신의 선택)' 프로모션을 열어 6월 한 달 동안 6가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를 위한 아이템을 선별해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다비치안경 자체 상표이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탠다드 아이웨어 브랜드 seeries 안경테 지정 제품에 한해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SET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안경테 또는 콘택트렌즈 구매 고객에 한해 seeries OUV 선글라스를 5천원 할인된 2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빛에 변화에 따라 실외에서는 진하게 변색하고 실내에서는 투명하게 탈색되는 변색렌즈를 1만원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한 달용 컬러렌즈 '라이트 시리즈'를 6팩에 9,900원, 36종의 DL시리즈를 3팩에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후까지 건조함 없이 촉촉한 3DAY 투명 및 컬러렌즈를 최대 47% 할인한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자외선으로부터 시력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여름에도 생기있고 건강한 눈빛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을 "행사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하시고 즐거운 여름 휴가를 맞이하시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마켓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중앙일보와 중앙선데이가 주최하는 '2024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에서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충성도 △소비자 만족도 △매출액 및 이익 기여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