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Happy 8irthday' 쇼핑 행사 열어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개점 8주년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대규모 쇼핑 행사 'Happy 8irthday'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송도점은 행사 기간 동안 180여 개 브랜드의 단독 세일, 특가 상품, 구매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전경 [사진=현대백화점] |
특히 ▲해외패션 브랜드 최대 30% 추가 할인 ▲180여 개 브랜드 초특가 아이템전 ▲대형 브랜드 특별 프로모션 ▲MZ세대를 위한 패션 브랜드 신규 오픈 프로모션 ▲인기 F&B브랜드 팝업 ▲콘서트․어린이 미술 전시 등 가족과 연인을 위한 행사를 선보인다.
해외패션 브랜드 마이클코어스, 페트레이, 바쉬, 골든구스 등 47개 브랜드를 기존 할인 판매가 대비 최대 30% 추가 할인해 판매한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 PXG, 노스페이스 등은 브랜드별 특가와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총 180여 개 브랜드에서 최대 80% 할인된 초특가 아이템전을 선보인다.
내달 12일 1층 야외주차장에서 가수 10CM의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공연은 이날 오후 5시 30분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되며, 관람료는 무료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관계자는 "개점 8주년을 맞아 성원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합리적인 가격의 품질 좋은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풍성한 쇼핑 혜택과 행복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