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건축과 재직... 지역주민 건강증진 활성화에 기여
[파주=뉴스핌] 최환금 기자 = 파주시의회는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윤희정 부의장이 추천한 공공건축과 우상탁 공공건축2팀장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우 팀장은 금촌 다목적 실내체육관 건립과 금촌 테니스장 개보수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 활성화에 기여하고 다채로운 여가 활동 공간을 제공했다.
파주시의회는 1월 칭찬공무원에 공공건축과 우상탁(가운데) 팀장을 선정했다. [사진=파주시의회] 2024.01.24 atbodo@newspim.com |
또한 금촌 로터리 공영주차장 건립으로 그동안 주차난에 시달리던 주변 지역의 안전하고 편리한 주차 환경 조성에 크게 기여했다.
이 외에도 현재 교하 다목적 실내체육관, 운정호수 공영주차장, 금촌 원앙길 공영주차장, 출판단지 복합문화센터 등 다수의 공공건축물 공사를 담당하고 있는 우 팀장은 평소 성실한 업무 수행으로 동료들의 신망이 두텁다는 평이다.
윤희정 파주시의회 부의장은 "시민들에게 필요한 문화, 여가, 편의 시설을 확충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과 규모가 큰 여러 공공건축물 공사를 성공적으로 추진하는 열정적인 모습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추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맡은 업무에서 더 많은 성과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