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뉴스핌] 이형섭 기자 = 강원 정선군에 자리잡고 있는 하이원레저협회는 20일 고한중고등학교와 동계스포츠 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정선군 고한 중고 유현종 교장(오른쪽 두번째)과 장성용 하이원레저협회장(가운데), 김길수 고한중고 운영위원장(강원야구소프트볼협회장, 오른쪽), 김재곤 총동문회장(왼쪽 두번째) 등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김길수 고한중고 운영위원장] 2023.11.20 onemoregive@newspim.com |
이날 협약에 따라 하이원레저협회와 고한중고등학교는 학생들에게 양질의 스키교육을 제공하고 지역의 스포츠 인재를 육성하고 지원하는데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스키캠프, 강습 등 교육프로그램을 추진하고 동계스포츠 운동 선수 장학금 지원, 스포츠 유망주 선수 육성 및 지원에 앞장선다.
유현종 고한중고등학교 교장은 "이번 협약은 재학 중인 스포츠 유망주들에게 한 걸음 더 성장하는 기폭제가 될 것"이라며 "학생들이 하이원레저협회의 후원과 지원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선수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성용 하이원레저협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의 스포츠 유망주들이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될 것"이라며 "협회의 모든 역량을 한데 모아 지역인재 육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