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우리은행은 BC카드와 공동으로 '우리틴틴' 친구 추천 이벤트를 10월 13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서비스에 친구를 많이 초대해 가입시킨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팟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우리 틴틴 서비스는 만 14~18세의 청소년들이 계좌가 없어도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간편하게 각종 결제와 금융, 교통카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선불 전자지급 서비스로 가입시 BC 페이북 등의 간편 결제 서비스를 등록해 카드 실물 없이도 결제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 틴틴 서비스와 BC 페이북 간편결제를 친구에게 소개해 가입시킨 고객 대상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고객 순으로 경품을 차등 제공한다. ▲1등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2등 아이폰, 애플워치 ▲3등 아이폰, 에어팟 ▲4~10등 아이폰 ▲11~20등 애플워치를 지급한다. 20등 안에 들지 못하였으나 10명 이상의 친구를 추천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애플워치를 지급한다. 또한 해당기간 동안 추천을 받고 가입한 고객 15명을 추첨해 애플워치를 제공한다.
우리 틴틴 서비스는 우리WON뱅킹에서 회원가입과 동시에 가입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우리WON뱅킹과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미래 고객인 청소년들에게 편리한 우리 틴틴 서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 틴틴 서비스에 가입하고 금액 제한 없이 최초 결제하는 선착순 20만명에게 1만원을 지급하고, 가입만 해도 인생 네컷 4000원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연말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