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신한은행은 고객자문단 '쏠메이트' 3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고객 관점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지난해 2월 쏠메이트를 신설했다. 이번 3기 쏠메이트는 상품·서비스 개발 진행 등 모든 사업 분야에서 기획 단계부터 고객 중심 관점에서 참여한다.
신한은행은 선착순으로 쏠메이트 3기를 모집한다. 10대부터 50대까지 연령별로 각 1000명씩 모집한다. 신한은행 종합금융서비스 쏠(SOL) 가입자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17일까지 쏠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한은행은 쏠메이트 3기로 활동 고객에게 ▲첫 활동 시 3천 포인트 ▲우수의견 선정 시 5만 포인트 ▲프로젝트 참여 시 10만 포인트 ▲최우수 의견 고객에게 100만포인트 등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의견 제안은 물론 상품 서비스 제작에 고객이 직접 참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은 쏠메이트의 세 번째 모집에 많은 고객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상시 소통하면서 쏠메이트의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발전시키고, 기업문화 차원으로 정착 및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신한은행] 2023.03.10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