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랑방 춘천(4 LANGVANG Cheonchun)' 객실 운영
[춘천=뉴스핌] 이형섭 기자 = 생활숙박시설 전문 운영업체 ㈜다인 RMC는 국제관광도시 춘천의 핵심 위치인 춘천 명동 내 생활숙박시설인 '춘천 벨라 시티'의 공식 위탁 운영사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춘천 벨라 시티는 요즘 가장 핫한 춘천에서도 행정, 금융, 상업의 중심지인 춘천 시청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강원 도청과 한림대 춘천 성심병원도 이용 가능한 위치이다.
춘천 벨라 시티.[사진=다인RMC] 2022.08.10 onemoregive@newspim.com |
CGV와 롯데마트 등 다채로운 문화, 쇼핑, 생활 인프라가 갖춰진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올 5월 개장한 세계적 기업인 멀린사의 레고랜드 호텔, 워터파트, 테마파크는 4계절 내내 많은 관광객을 끌어 모으는 매력적인 요소다. 2023년 하중도 동쪽으로 자리할 강원컨벤션센터는 강원 MICE 산업의 핵심 인프라가 될 예정이다.
다인 RMC는 2009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축적해온 노하우를 통해 전문적인 숙박시설 관리 업체로 입지를 다져왔고 이번 춘천 벨라 시티를 '포랑방(4 LANGVANG)' 이라는 브랜드명으로 객실을 운영할 것으로 알려졌다.
포랑방은 옛날 한옥에는 먼 곳에서 손님이 왔을 때 '사랑방'이라 불리는 곳에 모시어 극진히 대접하고 편하게 지낼 수 있는 공간이었던 '사랑방'을 현대적으로 변형한 브랜드 명이다. 옛 선조들의 '예의'와 '환대'의 정신을 이어 받아 호텔에 오시는 손님들을 내 집을 방문한 '손님'을 대하 듯 우리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철학을 담았다.
천수봉 다인 RMC 대표는 "8월 춘천 벨라 시티를 시작으로 인천 영종도, 천안, 제주도 등 추가 운영 계획을 갖고 있다"면서 "호텔 전문 운영 및 영업력을 기반으로 브랜드의 인지도를 확장하고 고객들에게 신뢰 받는 위탁운영사로 자리 잡아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