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방탄소년단 IP 기반의 신규 모바일 게임 '인더섬 with BTS'의 사전 예약자 수가 나흘 만에 100만을 돌파했다.
올 상반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인더섬 with BTS'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매치 3 퍼즐 장르로, 방탄소년단 캐릭터와 게임의 배경인 섬을 꾸미고 상호작용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 퍼즐 게임'이다. 특히, 아기자기한 인게임 그래픽과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게임 타이틀, 로고, 캐릭터 디자인 등 개발 과정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하이브] |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방탄소년단의 게임 개발 에피소드를 담은 영상 'BTS 게임 개발자 되다'가 인더섬 with BT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게임 곳곳에 적극 아이디어를 투영하는 모습이 화제를 모으며 게임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인더섬 with BTS'의 글로벌 사전 예약은 현재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 중이며,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섬을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인 '아미밤 스탠드'를 지급한다.
게임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더섬 with BTS'의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SNS 계정인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