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김태진 기자 = 대전마케팅공사는 최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대전·충청 MICE 얼라이언스 회원사와 대전 유니크베뉴를 대상으로 '2021 대전 MICE베뉴 마케팅 교육'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링크팩토리 이형주 이사는 '브랜드를 살리는 베뉴마케팅'을 주제로 한 강연을 통해 '국내·외 베뉴마케팅 성공 사례','베뉴 세일즈 기술','온라인 시대의 베뉴마케팅'등을 소개하고 위드코로나 시대의 베뉴마케팅 트렌드와 전략을 설명했다.
최근에 MICE행사 개최지로 유니크베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고 컨벤션센터, 호텔 등 전국적으로 MICE행사 개최지 경쟁이 심화하고 있다.
2021 대전 MICE베뉴 마케팅 교육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대전마케팅공사] 2021.10.19 memory4444444@newspim.com |
대전마케팅공사는 교육을 통해 대전 MICE베뉴들의 경쟁력도 크게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경곤 사장은 "그동안 코로나19 팬데믹에 따라 대전 MICE베뉴에서 많은 행사가 개최되지 못해 아쉬움이 크다"며 "이번 마케팅 교육을 통해 앞으로 대전 MICE베뉴에서 더욱 많은 행사들을 개최하고 나아가 대전이 세계적인 MICE도시로 거듭 발전하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memory444444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