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세원 기자 = 엔케이맥스는 어린이 면연증강 영양제 엔케이365키즈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엔케이365키즈는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가 주원료이며, 항염 및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는 아가리쿠스 버섯 분말이 부원료로 함유됐다. 아가리쿠스 버섯은 많은 연구를 통해 암세포 등 비정상세포를 사멸하는 NK세포 활성도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엔케이맥스] |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엔케이365키즈의 용량은 기존 120정에서 180정으로 증가했다. 그러나 환경보호를 위해 포장사용을 최소화하며 원가를 절감해 기존보다 약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리뉴얼에서는 바이러스를 잡아먹는 착한 몬스터 'NK몬' 캐릭터 패키징 디자인이 눈길을 끌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제품 이미지로 어린이들에게 영양제 섭취의 거부감을 낮추려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천연 흙당근 색소를 사용해 특유의 색감을 만들었고, 기존의 신맛을 없애 어린이들이 먹기 편하게 개선했다.
박상우 엔케이맥스에이치앤디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위험으로 개인의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시기"라며 "엔케이365키즈는 바이러스를 잡아먹는 NK세포의 활성도 향상을 위한 핵심 성분들로 구성돼 있다. 성장기 어린이들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saewkim9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