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유기농 비건 천연원료 전문 식품브랜드인 '나뚜렐'이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주목 받는다. 이는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맛과 건강한 성분까지 모두 갖춰 SNS상에서 급속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나뚜렐은 한국인에게는 다소 생소하지만 세계 많은 지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대추야자시럽, 아가베 이눌린 등 건강한 원료를 수입하여 국내시장에 최적인 제품을 제조/판매 및 유통하는 식품 원료전문 기업이다. 합성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으며 NON-GMO, 보존제 미사용 등 자연 그대로의 성분을 담은 건강한 시럽 상품과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를 동시에 공급하는 신바이오틱스 다이어트식품 및 에너지 보충제품을 유통 중이다.
최근 프리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이눌린이 새로운 조명을 받으면서 나뚜렐 브랜드의 아가베 이눌린이 수요가 증가 하고 있다. 천연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인 아가베 이눌린은 멕시코 아가베 선인장에서 추출한 수용성 식이섬유로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천연 원료다. 이는 분자사슬을 인위적으로 분리한 다른 프리바이오틱스와 달리 분자사슬이 길어서 대장까지 살아서 도달하여 면역력 증진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체중조절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나뚜렐은 출시되는 모든 제품에 아가베 이눌린이 들어가 무엇보다 소비자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고 있다.
나뚜렐에서 출시된 제품 중 하나인 '나뚜렐 시너지 다이어트'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아가베 이눌린이 함유되어 있어서 체지방감소, 지방합성억제와 장내 균형에 도움을 주는 시너지효과를 내는 제품이다. 맛있고 간편하지만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GI지수가 설탕의 1/4인 아가베 시럽과 천연 발효 국산현미식초, 프락토 올리고당 및 석류농축액을 첨가했다.
또한 다이어트 식품으로는 보기 드문 워터타입으로 물에 희석해서 먹을 수 있고 스틱 형태로 포장이 되어있어서 휴대가 편리할 뿐만 아니라,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나뚜렐 윤장훈 대표는 "나뚜렐은 건강을 나누려는 마음이 가득한 회사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꼭 권하고 함께 나누고 싶은 친환경적이고, 몸에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식품원료를 많이 발굴,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나뚜렐'은 구매후기 이벤트와 체험단 모집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나뚜렐 워터타입 '시너지 다이어트'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