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까지 카메라 구입시 렌즈 최대 50% 할인가 구매 가능
[뉴스핌=이강혁 기자] 올림푸스한국은 한달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달 21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카메라 구입 고객에게 최대 50%의 렌즈 할인 혜택 및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카메라를 구매한 뒤 내년 1월 7일까지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제품별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미러리스 카메라인 OM-D와 PEN 시리즈(PEN E-PL7 제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올림푸스 공식 쇼핑몰인 이스토어(www.olympus.co.kr/estore)에서 단렌즈 M.ZUIKO DIGITAL 25mm F1.8과 M.ZUIKO DIGITAL 45mm F1.8을 2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두 렌즈는 F1.8의 밝은 조리개를 통해 아름다운 배경 흐림(아웃 포커싱)을 제공해 인물 촬영에 최적화된 고성능 렌즈다. 할인 쿠폰을 사용할 경우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최근 2세대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올림푸스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배터리 홀더(HLD-7)를 증정하고, 간편한 휴대성과 뛰어난 화질을 자랑하는 OM-D E-M10 구매 고객에게는 그립감을 향상하는 전용 그립(ECG-1)을 증정한다.
김규형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은 "한 해를 정리하는 시점에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선물들을 준비했다"면서 "올림푸스 카메라와 함께 즐거운 성탄과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올림푸스 홈페이지(www.olympus-imag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이강혁 기자 (i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