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뮤지컬 이색 할인 [사진=연극열전] |
연극 ‘웃음의 대학’은 ‘직장의 신’ 할인 상품을 출시했다. 사내에서 가장 직급이 낮은 일반 사원에게만 적용되는 이 할인 상품은 전석 40%의 할인을 제공한다.
‘직장의 신’ 할인으로 티켓을 예매한 관객들에 한해 현장에서 명함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사원의 이름으로 해당 소속 부서 및 팀 전체의 문화 회식을 지원하는 ‘내가 다크호스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인도 여행을 소재로 한 연극 ‘인디아 블로그’는 ‘인도여행자 할인’을 제공한다. 인도여행을 증빙할 수 있는 여권이나 비행기 티켓을 지참하면 1인 2매에 한해 3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뮤지컬 ‘아가사’도 소재인 ‘아가사 크리스티’를 주제로 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 아가사 크리스티의 도서를 증빙 시 1인 2매에 한해 30%의 할인을 제공하는 ‘아가사 크리스티 할인’을 운영한다.
뮤지컬 ‘빨래’는 작품 속 등장하는 서점 이름을 딴 ‘제일서점 할인’을 기획했다. 도서 기증자 본인에 한해 20%의 할인율을 제공하며, 현장에서 관객이 기증한 도서는 ‘아름다운 가게’로 기증된다.
뮤지컬 새해맞이·방학맞이 할인 |
LG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카르멘’은 친구, 가족, 연인 모두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3&4인 패키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3인 또는 4인이 1월 공연을 함께 관람 시 VIP와 R석 티켓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2월 공연에 한해 1월17일까지 BC카드로 예매 시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뮤지컬 ‘라스트 로얄 패밀리’는 1월 공연에 한해 주중 30%, 주말 2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볼 수 있는 패밀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초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1월 한 달 동안 평일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1인4매에 한해 40% 할인을 제공한다. 중고대학생은 학생증 소지 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공연 각 회차당 30매까지).
말띠의 해를 맞아 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말띠인 모든 관객에 한해 1인4매까지 최대 4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모여라 말띠’ 할인을 실시한다. 현장에서 티켓수령 시, 신분증확인과 함께 1팀당 프로그램 북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가격 할인은 물론 색다른 즐거움까지 제공하는 일석이조 ‘이색 할인’이 공연을 즐기는 또 하나의 콘텐츠로 떠오르고 있다. 다양한 이색 할인을 놓치지 말고 활용한다면 더욱 즐거운 공연 관람이 될 듯하다.
[뉴스핌 Newspim] 장윤원 기자 (yunw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