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의 성과 넘어 시민과 함께 만드는 더 나은 미래
[의정부=뉴스핌]신선호 기자=의정부도시공사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속 가능한 혁신 실현과 공사의 서비스 및 경영 전반에 신선한 변화를 불어넣고자 '시민 감동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 |
창립 30주년 기념 시민 감동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사진=의정부도시공사] 2025.07.07 sinnews7@newspim.com |
공모 분야는 ▲혁신경영 ▲E(환경) ▲S(사회) ▲G(거버넌스) 등 4개 부문으로, 7일부터 8월 6일까지 도시공사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사회적 책임 실현에 관심 있는 시민과 직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 방법은 공사 홈페이지에서 응모 신청서를 내려받아 공모 게시판, 이메일, 온라인 양식을 통해 제출할 수 있다. 응모된 아이디어는 공사 내외부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공사 정책에 반영될 계획이다.
수상자에게는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이 주어지며, 지역 상권 활성화 취지를 담아 시상은 온누리상품권으로 진행된다.
김용석 사장은 "이번 공모전은 의정부도시공사의 지난 30년을 시민과 함께 되짚고, 앞으로의 30년을 함께 열어나가기 위한 소통의 장"이라며 "작은 제안 하나가 공사의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sinnews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