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 통해 김근용(국민의힘)‧서현옥(더불어민주당) 도의원 선정
[평택=뉴스핌] 이성훈 기자 = 경기 평택시민재단(이사장 이은우‧이하 재단)이 '2024 참 좋은 의원상' 수상자로 김근용(국민의힘), 서현옥(더불어민주당) 도의원을 최종 선정했다.
14일 재단에 따르면 김근용‧서현옥 도의원을 수상자로 선정하고 평택시민재단 창립12주년 후원의 밤에서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서현옥 도의원(더불어민주당.평택) |
'참 좋은 의원상'은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시민과 함께 하는 의정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지방의원을 찾아 이들의 헌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제정됐다.
경기도의회 김근용 도의원(국민의힘.평택)[사진=재단] |
이번에 선정된 김근용 의원은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과 소통, 공감능력을 바탕으로 지역 구석구석의 어려움을 살피고 함께 하는 의정활동을 통해 새로운 지방 의원상을 보여 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서현옥 의원도 소상공인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각종 정책을 제안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매진하면서 시민들의 어려운 현장을 늘 살피고 적극적인 민원 해결에 노력해 왔다.
이은우 이사장은 "이번 수상자들은 어느 때보다 까다로운 심사를 통해 선정되었다"며 "앞으로도 왕성한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발전과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 등을 마련해 달라"고 당부했다.
krg04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