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층 겨냥한 한정판 콜라보 상품
골든티켓 이벤트 당첨시 빼뺴로 1,111개 무료로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배달의민족 즉시 배달 서비스인 배민B마트(이하 B마트)와 롯데웰푸드는 롯데 빼빼로 단품 및 세트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단독 콜라보 상품은 오리지널, 아몬드, 초코필드 단품 3종과 각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B마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B마트에서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 상품은 단품 포장 겉면에 선물하는 사람의 특징을 담은 힌트와 함께 이름을 쓸 수 있는 윗면 디자인이 포함돼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더한다.
배달의민족 즉시배달(퀵커머스) 서비스인 배민B마트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롯데 빼빼로와 B마트 첫 단독 한정판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
'골든티켓'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든티켓은 총 10입 세트 상품 중 11개에만 들어 있는 행운 요소로, 당첨자는 빼빼로 단품 1,11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번 마케팅은 Z세대 등 젊은층을 주요 타겟으로 하며 B마트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B마트는 2019년에 론칭된 즉시배달 서비스로, 다양한 상품을 신속히 제공하여 이용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우아한형제들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