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요단풍문화제·어유소 장군 행차 재현 행사
경기도 문화사계 '가을' 행사도 개최 재미더해
[동두천=뉴스핌] 최환금 기자 = 동두천시는 오는 26일 소요산 소요야외음악당에서 오전 11시부터 '제36회 소요단풍문화제 및 제15회 어유소장군 행차 재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동두천문화원이 주관하는 소요단풍문화제는 ▲전통예술공연(농악, 연극) ▲어유소 장군의 승전행차 재현 및 충혼 무대 ▲'동두천 1970'을 주제로 한 공연 등이 마련된다.
[자료=동두천시] 2024.10.24 atbodo@newspim.com |
또한 2부 행사에는 다양한 체험공간을 비롯한 ▲동두천의 봄(정민찬, 김찬양, 댄스시어터 샤하르), 디제이(히케이, 슈퍼퀸즈) ▲성우(윤복성, 이유리) 더빙쇼 ▲기타 연주(아이큐, 유병열) ▲디제이 퍼포먼스(이정용)가 이어질 예정이다.
더불어 가을철 소요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경기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경기문화 사계 '가을' 행사가 이어 개최된다.
문화사계 '가을' 은 '가을밤 음악 소풍'을 주제로 ▲가을 음악 토크쇼(가수 나비, KCM, 아나운서 임지수), ▲코리아필하모니 오케스트라와 성악가(테너 김용호, 소프라노 김수미), 뮤지컬 배우 카이의 공동 공연 ▲가을밤 힐링 콘서트로 가수 임한별, god 김태우 초청 공연 등이 펼쳐진다.
동두천시 관계자는 "서리가 내린다는 상강의 시기에 단풍이 절정에 이르는 가을을 맞아 소요산을 찾아주시는 관광객과 시민분들께서 다채롭게 준비한 소요단풍문화제의 행사로 만족스럽고 즐거운 여행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속 찾아오고 싶은 소요산, 동두천시로 기억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