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인기 베이글, 샛별배송으로 만난다
포테이토 치즈, 쪽파 베이글 등 베스트상품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컬리는 베이글 전문점 '런던 베이글 뮤지엄'을 온라인 최초로 마켓컬리에서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개점 시간 전부터 줄을 서야 먹을 수 있는 오픈런 베이글 맛집을 이제 집에서 편하게 샛별배송으로 만날 수 있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은 2021년 안국에서 시작해 영국 런던의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특색 있는 베이글로 SNS에서 입소문을 탔다. 이후 도산공원, 제주, 잠실 등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하며 베이글 열풍을 일으켰다.
![]() |
컬리에 온라인 최초로 '런던 베이글 뮤지엄'이 들어온다. [사진=컬리 제공] |
컬리는 매장에서 맛보던 그대로의 맛을 온라인에서도 구현하기 위해 수개월 간 연구 개발을 진행했다. 냉동 상태로 상품을 제작해 해동 후에도 맛과 식감을 유지하며, 샛별배송과 풀콜드체인 시스템으로 동일한 품질을 보장한다.
마켓컬리에서 선보이는 런던 베이글 뮤지엄 세트는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과 쪽파 베이글 등 베스트상품 2종이다. 기념행사로 오픈런 게임도 진행돼, 선착순 30명에게 할인 쿠폰과 게임 참여 인증샷 업로드 시 적립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컬리 상품마케팅 MD본부 서귀생 본부장은 "베이글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특별한 베이커리 경험을 제공하고자 도입했다"며 "매장에서 맛보던 맛을 집에서 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