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락앤락이 8월 26일 조리용품 특집 라이브 방송 '락앤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락앤락] |
'락앤라이브'는 2022년부터 락앤락몰에서 월 2회 이상 운영하고 있는 방송으로 현재까지 총 48회의 방송이 진행됐다.
락앤락 관계자는 "제품 소개는 물론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 등 다채로운 컨텐츠를 선보인 결과 '락앤라이브'가 락앤락의 대표 소비자 소통 채널로 자리 매김했다"며 "오는 8월 26일에는 조리용품 특집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조리용품 특집 라이브 방송은 오전 10시 30분 락앤락몰과 오후 2시 락앤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에 임직원이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Q&A 등을 진행하며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깜짝 혜택도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냄비, 프라이팬 등 조리용품을 최대 6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시청자에게 방송 중에만 공개하는 깜짝 세일과 구매고객에게 증정하는 사은품 등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방송 중 구매인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이마트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별로 추가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오전에 라이브 방송을 놓쳤다면 오후에 락앤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락앤라이브를 만나 볼 수 있고, 평소 눈여겨보던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흥미로운 컨텐츠를 기반으로 적극적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기존 시청자는 물론이고, 새로운 시청자층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9월 '락앤라이브' 방송은 9월 4일 신학기 특집, 9월 11일 추석특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