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광덕 시장·박종범 세계한인무역협회장 간담회
지역기업 해외 진출 등 수출 활성화안 집중 논의.
·
[남양주=뉴스핌] 한종화 기자 =남양주시가 지역내 중소기업 유럽진출 교두보 확보를 위한 실질적인 행보에 나섰다.
주광덕시장과 박종범 세계한인무역협회장이 간담회를 마치고 기념찰영을 하고 있다[. 사진=남양주시]2024.07.03 hanjh6026@newspim.com |
주광덕 시장는 2일 제28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 홍보 차 남양주시청을 방문한 박종범 세계한인무역협회장과 만나 지역 기업의 해외 진출, 수출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박 회장은 제28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에 많은 남양주 기업들의 참여해 교류를 희망하며 기업 간 사전 바이어 매칭을 통해 상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주 시장은 많은 지역기업이 참석하도록 세계한인경제인대회 를 홍보하겠다고 화답했다.그러면서 경남 기업이 수출길을 확장하고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하도록 세계한인무역협회가 힘을 모아달라고 요청했다.
제28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는 오는 10월 29일부터 2박3일 간의 일정으로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열린다.투자환경 설명회,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 전략방안 설명회 등의 주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참가기업은 신규바이어 발굴·미팅, 제품 현지 시장분석 등을 통해 수출시장 진출방안을 모색할 기회를 가진다.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세계한인무역협회(☎070-5091-8500)로 문의하면 된다.
hanjh602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