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한국철도공사 수도권 동부본부 의정부관리역
[의정부=뉴스핌] 최환금 기자 = 의정부시는 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기여한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점장 박철영)과 한국철도공사 수도권동부본부 의정부관리역(역장 정병철)에 24일 감사패를 전달했다.
두 기관은 '지역에 보이지 않는 영웅 의벤져스와 함께해요! 복지뮤지엄'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장소 제공과 홍보에 적극적으로 협조한 바 있다.
김동근 시장이 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기여한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점장 박철영)과 한국철도공사 수도권동부본부 의정부관리역(역장 정병철)에 감사패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의정부시]2024.06.24 atbodo@newspim.com |
복지뮤지엄이란 동(洞)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관내 사회보장기관‧사회복지시설 및 단체의 홍보‧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의정부시의 복지체계를 한눈에 알 수 있는 행사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과 한국철도공사 수도권 동부본부 의정관리역의 협조로 순조롭게 개최됐다.
김동근 시장은 "쾌적한 곳에서 행사를 개최한 덕분에 6500여 명의 시민들이 의정부시의 복지체계를 경험할 수 있었다"며, "복지라는 하나의 주제로 이뤄진 공공과 민간이 화합하는 행사에 흔쾌히 장소 제공과 홍보에 협조한 것에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