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고객행사 선봬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는 5월 한 달간 '이달의 와인' 5종을 선정하고 '드링크온 무드', '원데이 클래스'등 다양한 고객행사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와인나라 직영점과 온라인 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한 달간 선정된 5월 이달의 와인 5종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아영FBC] |
와인나라가 이번에 선보이는 5월 이달의 와인은 ▲프랑스 페삭 레오냥의 뛰어난 소비뇽블랑 샤또 크뤼조 화이트(750ml) ▲갈란타스(750ml) ▲리저브 말보로 소비뇽블랑(750ml) ▲ 미국의 전형적인 스타일 바독 카베르네 소비뇽(750ml)과 ▲마이포 밸리 카베르네소비뇽을 대표하는 스칼렛 바인 카베르네 소비뇽(750ml)이 선정됐다. 이달의 와인 5종은 기본 할인 외에도 3병이상 구매시 추가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와인을 간단하게 배우며 즐길 수 있는 '와인 원데이 클래스(Wine OneDay Class)를 오는 18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4회차에 걸쳐 진행한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할인행사를 비롯해 야외 활동이 많은 5월을 맞아 와인을 주제로 와인 파티와 원데이클래스 등 고객분들이 와인을 즐기는 다양한 방식에 맞춰 체험 행사를 열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