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리조트피플(대표 김태호)의 하이엔드 피트니스 브랜드 리조트휘트니스(RESORTFITNESS)가 롯데백화점 일산점 1층에서 6월 30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리조트휘트니스 |
리조트휘트니스는 휴양지인 '발리'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낮에는 평화롭지만 밤에는 화려한 휴양지로 바뀌는 발리처럼 낮과 밤에 각각 다른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대표 콘텐츠로는 게이밍 사이클과 거대 스테인드글라스, 초대형 피트니스존, 사우나와 개인업무실이 있는 릴랙스룸이 있다.
리조트휘트니스는 고객들이 재미있게 운동하고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한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럭셔리한 시설, 글로벌 명품 브랜드 운동기구 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시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우수한 운동 기구를 활용해 휘트니스 효과를 극대화하자는 취지다.
또 운동이 재미 없고 힘든 고객들을 위해 최상급 테크노짐 기구에 메타버스 게임을 접목했다. 색다른 운동 콘텐츠로 고객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시설 내 카페존인 '무화당'은 저당 카페 브랜드로 운동 전과 후 에너지를 재충전하는데 기여한다. 또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온전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운동과 휴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리조트휘트니스의 브랜드 컨셉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대목이다. 고객들이 즐거운 휴식과 운동 경험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개발할 예정이다.
리조트휘트니스 |
리조트휘트니스 일산점은 심리적인 휴식과 육체적 활동을 조화시키는 기회를 제공하여 참신하다는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다.
무엇보다 백화점 안에 위치한 하이엔드 스포츠센터라는 점에서 원스톱 라이프의 긍정적 사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대 30% 할인율로 이용 가능한 사전예약은 6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일산점 1층 리조트휘트니스 부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