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우리은행은 제휴사인 한화투자증권과 함께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출석체크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우리WON뱅킹 내 '주식매매서비스'에 매주 출석하고 웹툰형 리포트를 보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25일까지다.
우리은행은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경품을 준다. 경품으로 다이슨 가습기, LG 스탠바이미, 아이폰14 프로, 루이비통 포쉐트 키리가미, 맥북 프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이 준비돼 있다. 아울러 매주 3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개도 준다.
한화투자증권도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이용자에 한해 국내주식 및 거래지원금 지급 이벤트를 연다.
앞서 우리은행은 지난 8월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를 출시했다. 0.015% 수수료로 국내 주식을 거래하고 그래프로 쉽게 표현한 실시간 시장 현황 등 투자 정보를 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뱅킹 이용 고객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처할 수 있게 한화투자증권에서 제공하는 증권리포트도 많은 고객이 이용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우리은행] 2022.11.16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