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탈당 철새 정치인·경선 불복세력에 본때 보여주자"
[김제=뉴스핌] 홍재희 기자 = 김두관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5일 정성주 후보 캠프를 찾아 "정성주 김제시장 후보가 압도적인 승리를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지해달라"고 요청했다.
김 의원은 "정성주 후보의 능력과 경륜이 민주당 중앙당 비대위에서 김제시장 후보로 선정되는 결정적인 요인이었다"며 "민주당을 탈당한 일부 경선 불복세력과 철새 정치인들에게 본때를 보여주자"고 제안했다.
(좌)정성주 김제시장 후보와 (우)김두관 더불어민주당 의원[사진=정성주 캠프] 2022.05.15 obliviate12@newspim.com |
이어서 "정성주 후보가 김제시정을 이끄는 동안 민주당 중앙당과 국회에서 김두관이 앞장서서 김제 예산을 더 많이 확보토록 하겠다"며 "김제시가 비약적인 발전을 하는데 물심양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아울러서 "정성주 후보는 김제시의회 3선 의원과 시의회 의장을 역임하는 동안 이미 김제시민들로부터 검증받은 일꾼이다"며 "김제 발전과 김제가 전북권 4대 도시로 도약케 할수 있는 유일한 후보는 정성주 뿐이다"고 치켜 세웠다.
정성주 후보는 "김두관 의원이 김제까지 달려와 중앙당의 뜻을 지지자들에게 전해줘 고무됐다"며 "본선에서 압도적인 승리로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역설했다.
정성주 김제시장 후보와 지지자들이 김두관의원과 기념촬영했다[사진=정성주 캠프] 2022.05.15 obliviate12@newspim.com |
obliviat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