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임원 임명장 전달…올해 사업계획안·예산 보고
[평택=뉴스핌] 이성훈 기자 =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가 16일 오후 2시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2022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2021년 결산 감사보고 및 사업실적 등을 살펴보고 2022년 주요 사업계획안 및 예산 승인, 신규 임원에 대한 임명장 수여를 위해 마련됐다.
[평택=뉴스핌] 이성훈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박종선 평택시지회장이 내빈소개와 함께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2022.03.16 krg0404@newspim.com |
정기총회에는 정장선 평택시장을 비롯해 박종선 지회장, 오명근 도의원, 이관우 평택시의원,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임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한국자유총연맹 박종선 평택시지회장은 "한국자유총연맹은 이념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임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지금 이 순간에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자유총연맹의 위상을 높이고 평택의 밝은 미래와 따뜻한 시민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정장선 시장은 "국가번영과 평택시발전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회장과 임원진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국자유총연맹은 1954년에 출범해 반세기가 넘는 지금까지 국가의 발전과 자유민주주의를 위해 일익을 담당해 오고 있는 국민운동단체로 평택시지회는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krg04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