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윤준보 인턴기자 = 제품 비교부터 렌탈 계약까지 원스톱 쇼핑 가능한 온라인 플랫폼이 오픈했다.
코웨이는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을 새롭게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 공략과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는 기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온라인 렌탈 플랫폼 '코웨이닷컴'으로 새롭게 구성했다. 제품 비교부터 렌탈 계약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제품 검색 및 맞춤형 제품 추천 기능도 갖췄다. 고객이 원하는 기능과 형태, 부가 기능 등 조건을 설정해 검색하면 고객의 요구 조건에 부합하는 제품을 추천해 준다.
커머스 기능도 강화했다. 코웨이닷컴 전용 모바일 앱과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구축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을 강화했다. '랜선집들이'·'베스트리뷰' 등을 통해 유용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절차를 간소화하고 카카오·네이버 페이와 연동된 간편 결제 시스템도 도입했다.
[서울=뉴스핌] 코웨이, 온라인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 오픈 [사진=코웨이] 2021.12.21 photo@newspim.com |
코웨이는 코웨이닷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22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오픈 특집 코웨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첫 라이브 방송에선 코웨이 인기 제품 '아이콘 정수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 아이콘 정수기를 구매하면 선착순 30명에게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에어카트리지 10평형 제품을 준다. 또 첫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 중 250명을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을 준다.
'라이브 알림 신청하기' 이벤트도 한다. '코웨이라이브 알림 받기'를 신청한 신청자 전원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와 온라인 쇼핑 증가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요구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고자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코웨이닷컴을 기반으로 오프라인 시장을 넘어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yoonjb@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