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태선 기자 = 딤섬·면요리 브랜드 제레미20은 글로벌 모바일 상품권 플랫폼기업인 슈퍼콘(대표이사:김문식)과 함께 카카오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
'고품격 딤섬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난다'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제레미 20은 인기몰이하고 있다. e기프트카드 하나면 소롱포나 딤섬 메뉴, 탄탄면이나 우육탕면같이 면 메뉴, 볶음밥 등 다양하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친구나 지인과, 직장 동료와 시간을 맞추고 입맛을 맞추기 싫을 때, 혼자 밥을 먹고 싶을 때 혹은 어쩔 수 없이 혼자 밥을 먹어야 할 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풍성하다.
15년 경력 제레미20 이종환 부사장은 "제레미20만의 맛있는 딤섬과 누들 제품을 모바일상품권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서 선보이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했다.
이 부사장은 유명 다국적기업 딤섬체인 쉐프와 손잡고 현지 맛을 구현하고 있으며, 특히 한국인 입맛에 맞추기 위해 1년여동안 중국과 홍콩 등 현지답사와 연수경험을 토대로 메뉴를 개발했다.
슈퍼콘 김진상 총괄이사는 "맛집브랜드로 유명한 제레미20과 모바일상품권 업무제휴를 통해 국내 e커머스시장 진출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저렴한 가격대 점심에 중식 메뉴를 먹고 싶다면 추천한다"고 했다.
![]() |
슈퍼콘은 라이브커머스 전문기업 쇼플과 함께 배가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레미20 제휴마케팅도 곧 진행할 계획이라도 한다.
wind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