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뉴스핌] 고규석 기자 = "귀성 대신 목포관광엽서로 안부 전하세요"
전남 목포시가 추석명절을 슬기롭게 보낼 수 있는 방안 가운데 하나로 목포관광지가 실린 모바일 엽서로 안부를 전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관심을 끈다.
23일 목포시에 따르면 모바일 목포관광엽서는 명절에 이동을 자제하고 목포시 주요 관광지를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엽서를 통해 가족들에게 변화된 목포 소식도 알리고 안부 인사도 전하자는 취지다.
목포시 관광마케팅팀이 목포관광지가 실린 모바일 엽서를 이용해 추석명절 안부를 전하는 이색 이벤트를 시행해 관심을 끈다. 사진은 모바일 관광엽서 [사진=목포시] 2020.09.23 kks1212@newspim.com |
모바일 엽서에는 목포해상케이블카, 목포항구포차, 스카이워크, 근대역사관, 시화골목 등 10개 주요관광지가 실려 있다.
시는 모바일 엽서를 시 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 무료 배포해 시민 누구나 다운받아 지인들에게 추석 안부 인사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윤경희 목포시 관광마케팅팀장은 "고유명절을 맞아 추석인사와 더불어 목포시 관광자원을 널리 소개함으로써 잠재적 관광수요자를 창출하기 위해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지역 관광자원을 다각적으로 홍보하는 마케팅을 수립해 지역경제 회생에 일조할 수 있도록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kks121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