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지코 <사진=뉴스핌DB> |
[뉴스핌=양진영·이현경·이지은·최원진 기자] 정유년 새해가 밝았다.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스타들이 뉴스핌 독자들에게 새해 인사를 보내왔다.
개인 활동과 팀 블락비 활동으로 바쁜 해를 보낸 지코와 2016년 '러시안룰렛'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레드벨벳,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해 대중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은 아이오아이의 김도연, 최유정도 희망찬 새해를 기원했다.
블락비 지코 벌써 연말이네요. 저 지코도 열심히 한 해를 달려왔고 다시 한 해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팩트를 전하는 뉴스 '뉴스핌'과 함께 행복한 한 해 보내세요.
블락비 유권 뉴스핌 독자 여러분, 2017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계획하신 모든 것들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저희 블락비도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또 블락비 유권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블락비 재효 뉴스핌 독자 여러분, 블락비 재효입니다. 새해에는 원하는 거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날씨가 추워지는데 감기 조심하시고요, 원하는 건 다 이뤄질 테니까 걱정 하지 마세요! 그리고 항상 뉴스핌과 함께 해주시길 바랄게요.
레드벨벳, 블락비, 비투비 <사진=SM엔터테인먼트, 세븐시즌스, 큐브엔터테인먼트> |
레드벨벳 HAPPINESS! 안녕하세요 레드벨벳입니다. 2016년을 사랑 받는 한 해로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새로운 앨범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까 많이 기대해주시고 2017년에 곧 만나요! 뉴스핌 독자 여러분~ 따뜻한 밥 잘 챙겨 드시고, 항상 건강이 최고니까 건강한 한 해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비투비 뉴스핌 독자 여러분! 비투비가 지난해 많은 활동을 했는데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리는 마음이고 그저 과분한 사랑에 더욱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행복한 한 해였습니다. 내년에는 1월에 콘서트도 있고 개인 활동이나 비투비 앨범도 계속 준비하고 있어서 내년에도 다양한 모습 기대해주셔도 좋아요. 새해에도 역시 행복한 게 최고입니다. 하는 일 이루고자 하는 일 여러분의 꿈 모두 다 잘 되어서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사소한 일들에서 부터 감사함을 느끼고 안 좋은 일들에서도 감사함을 느낄 수 있다면 한층 더 여유롭고 풍요로워질 거라 생각합니다.
나다 안녕하세요. 첫 솔로 싱글 앨범 '서래마을'로 돌아온 나다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16년이 가고 2017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7년 정유년에는 항상 건강하시고 소망하는 일 다 이뤄지길 나다가 바랄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저 나다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펜타곤 펜타곤에게 2016년은 정말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 10월10일 데뷔를 했고 데뷔하자마자 너무 큰사랑을 많이 받아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2017년에도 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펜타곤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한국 뿐만아니라 해외 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니 더 기대해주세요~ 뉴스핌 독자 여러분 2017년 새해에는 더 따뜻하고 더 행복한 한해가 되어서 하는 일마다 모두 잘 되길 저희 펜타곤이 응원합니다~ 행복은 멀리 있지 않고 가까이 있다고 생각해요. 주변에 있는 가족,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 간을 보내면 마음의 부자가 될 수 있으실 거예요.
김도연과 최유정 <사진=판타지오, 뉴스핌DB> |
김도연 안녕하세요 뉴스핌 독자여러분 아이오아이 도연입니다! 어느덧 2017년이 다가오고 있네요. 2016년은 저에게 정말 뜻깊고 행복했던 해였는데요 2017년에도 행복한 날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제가 받은 많은 사랑을 많은 분들께 다시 전해 줄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지켜봐 주세요! 모~두 다 행복한 2017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최유정 안녕하세요 뉴스핌 독자여러분, 아이오아이 유정입니다. 벌써 2016년 한 해가 지나고 2017년이 왔네요! 지난 한 해 동안 정말 많은 일들, 행복한 일들이 순식간에 지나갔어요. 한 해 동안 응원해주시고, 또 함께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드려요^^ 다같이 2017년도 으쌰으쌰 해서 행복한 한 해 보내요! 추운 날씨 감기조심하세요! 사랑합니다~~♡
빅스(왼쪽), 펜타곤(오른쪽 위), 가수 종현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
구구단 스탠바이큐! 안녕하세요, 구구단입니다~ 구구단이 데뷔 이후 첫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2016년에는 그동안 고대해왔던 데뷔도 하고 많은 분들께 큰 사랑받아서 행복한 한 해를 보냈는데요, 2017년에는 여러분들도 바라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 이뤄서 웃는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구구단은 새해에 더욱 예쁘고 씩씩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 갈테니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 항상 건강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샤이니 종현 2016년은 언제나처럼 치열한 한 해였고, 그래서 더 깊이 있는 한 해를 보낸 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여유를 갖고 활동에 임하려고 해요. 여러분도 몸과 마음에 여유를 찾으시고, 새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빅스 안녕하세요, real V! 빅스입니다. 2016년 많은 사랑 주신 덕분에 저희 빅스가 컨셉션 3부작, 뮤지컬, 드라마, 예능 등등 알찬 한해 보낼 수 있었습니다. 2017년에는 빅스의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할테니 새해에도 많은 관심가지고 지켜봐주세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한 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CLC, 우주소녀(아래)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CLC 2016년은 앞으로 CLC가 대중과 더 친해졌던 의미 있는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2017년에는 음악활동은 물론이고 예능, 연기, 해외 활동도 더 폭넓고 활발하게 활동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뉴스핌 독자분들도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새해 맞이하세요^^ 그리고 2017년에는 CLC가 여러분들께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계속 응원해주시고 지켜봐주세요.
우주소녀 올 한해 정말 많은 분들에게 큰사랑을 받았던 것 같아요! 우리가 늘 꿈에 그리던 데뷔도 하고 연말 가요방송에 나가는 게 목표였는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덕분에 연말에 바쁘게 보내기도 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2017년 정유년 새해에 ‘FROM_우주소녀’ 새앨범 활동으로 바쁘게 한해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우주소녀 멤버들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아 여러분들도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늘 긍정적인 마음을 갖는다면 좋은 일만 가득할 거예요!
[뉴스핌 Newspim] 양진영·이현경·이지은·최원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