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어드벤쳐웨어 오프로드(대표 최영재)가 본격적인 FW 시즌이 시작되는 11월을 맞아 이달 말까지 한 달간 ‘다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FW 신상 의류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운점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비자가 25만 9000원 상당의 중량다운제품인 레오덕다운점퍼를 추가로 증정하고, 100퍼센트 당첨이 보장되는 스크래치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즉시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20만원/30만원/40만원/5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만원, 8만원, 10만원, 12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단 이 두가지 이벤트 중 중복적용은 불가하며, 둘중 택일해야 한다.
오프로드는 이 외에도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살린 오프로드의 신개념 팬츠 ‘릴렉스테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3만 9000원 상당의 발열 티셔츠도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오프로드의 이번 이벤트는 전국 오프로드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offroad-korea.co.kr) 및 가까운 오프로드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프로드 관계자는 “이상기온으로 매년 겨울철 온도가 점점 낮아지면서 다운자켓이 추운 겨울을 이겨내기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라며 “오프로드가 준비한 ‘다운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한 신상 다운제품 구매 시 더 많은 혜택들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