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날씨 좋은 봄날, 아이와 함께하는 드라이브는 편리하고 즐겁지만, 나들이 시즌에는 평소보다 차량 이동이 많아 교통사고가 잦다. 안전을 위해 아이를 동반한 자동차 여행시 카시트 장착은 필수. 브라이택스(http://www.britax.co.kr)의 아동 전용 카시트 ‘롬머키드픽스’는 ISOFIX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빠르고 정확하게 흔들림 없이 카시트를 장착할 수 있다. ‘롬머키드픽스’ 제품은 2014년 수입분이 2월 말 모두 완판되어 현재 사전 예약판매 진행 중이다.

아이와 함께하는 장시간 외출에 기저귀가방은 빠뜨릴 수 없는 아이템이다. ‘페투니아 피클 바텀(http://www.petuniapicklebottom.co.kr)’ 기저귀가방은 미국 유명 디자이너 ‘드네 존스’가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받은 영감을 화려한 패턴으로 옮겨 놓은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페투니아 피클 바텀(Petunia Pickle Bottom)은 생활방수 및 넓은 수납공간으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해 나들이 필수품으로 제격이다.
수유 전문 브랜드 ‘이지고(http://easygobottle.blog.me)’의 대표 제품 일회용 젖병은 캡슐형 젖병으로 밀봉 포장된 제품이다. 아이가 사용하기 전까지 철저히 무균상태로 유지되어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개봉 전 크기가 8cm로 한 손에 쏙 들어가며 개봉 후에는 250ml의 일반 젖병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이와 함께하는 외출과 장거리 여행 시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이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코지가든(Cozy Garden)’은 롯데백화점에서 유일하게 직영으로 운영하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편집숍으로 현재 전국 7개 점(청량리, 김포공항, 노원, 인천, 안산, 평촌, 부산 광복)에서 운영되고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