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이어폰 및 헤드폰 제품 정품 보증 기간을 기존 6개월에서 2년으로 확대하는 것을 기념해 “싱가포르 뮤직 트립(Music Trip)”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소니는 2012년 3월 1일부터 1만원 이상 전 이어폰 및 헤드폰(블루투스 제외) 정품 제품에 대해 무상 보증 기간을 기존 6개월에서 2년으로 확대, 업계 최장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니의 이어폰 및 헤드폰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012년 5월 17일부터 2012년 6월 17일까지 이벤트 스티커가 부착된 소니의 2년 정품 보증제품 구입 후, 소니 오디오 제품 홈페이지(http://www.sony.co.kr/audio) 또는 이벤트 스티커의 QR코드를 통한 모바일 페이지에서 일련번호와 개인정보를 함께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싱가포르 최고급 호텔인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에 묵으면서 해외 유명 팝 가수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싱가포르 뮤직 트립 여행권(1명/6월 29일 출발 2인 항공권, 2박 3일 숙박권, 공연 티켓 포함)[1], 2등에게는 하이엔드 이어폰 ‘MDR-EX1000’(2명), 3등에게는 안드로이드 워크맨 ‘NWZ-Z1000 시리즈’(10명), 4등에게는 ‘네이버뮤직 스마트폰 세이브 1년 쿠폰’(30명), 5등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300명)이 증정된다.
당첨 결과는 6월 19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 오디오 제품을 믿고 선택해 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정품 보증 기간을 확대하게 되었다.”면서 “소니의 이어폰과 헤드폰을 선택한 고객 분들이 더욱 오랫동안 전 세계가 인정한 소니 제품의 진가를 즐기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와와TV 전격 오픈 ! 수익률 신기록에 도전한다!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