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삼성전자 6% 상승에 시총 1위 복귀…SK하이닉스 나란히 강세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24일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전날 12% 급락한 이후 나란히 반등하고 있다. 반도체 업황 개선 기대가 이어지는 가운데 저가매수세가 유입된 영향으로...
2026-06-24 09:28
영상
영상
영상
영상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