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명지회 등 유관기관과 함께 전통시장 상인에 온정 전달
[의정부=뉴스핌]신선호 기자 = 의정부도시공사 상권진흥센터는 지난 21일 의정부 명지회,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폭염으로 지친 전통시장 상인들을 위해 '폭염예방 물품 나눔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서 생업을 이어가는 상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음을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얼음물과 물티슈, 팔토시, 부채 등 폭염 대응 물품이 직접 전달됐다.
![]() |
의정부시, 명지회 등 유관기관과 함께 전통시장 상인에 온정 전달[사진=의정부도시공사] 2025.07.22 sinnews7@newspim.com |
특히, 현장을 방문한 김동근 의정부시장과 관계자들은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시장 환경과 운영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민심을 살피는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아울러 의정부시의원을 비롯해 명지회, 상권진흥센터,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들이 함께 자리해, 민·관이 함께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협력 의지를 공유하는 뜻깊은 계기가 됐다.
의정부도시공사 김용석 사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묵묵히 일터를 지키는 상인 여러분께 작지만 따뜻한 응원을 전할 수 있어 의미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상권과 소상공인을 위한 실효성 있는 지원 방안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innews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