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케어, 향수, 메이크업 라인업 신규 입점
시즌 한정 컬렉션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제품 선보여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쿠팡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에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공식 입점했다.
27일 쿠팡은 로라 메르시에가 바디케어, 향수, 메이크업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입점 기념으로 와우회원은 최대 15만원의 10% 캐시적립 등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가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에 공식 입점했다. [사진=쿠팡 제공] |
로라 메르시에는 1996년 프랑스 출신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설립한 브랜드로, 다양한 베스트셀러 상품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앰버 바닐라 세럼 바디크림, 매트 아이 컬러 섀도우 등이 포함됐다.
R.LUX는 와우회원에게 한층 더 강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등 특정 상품 구매 시, '캐비어 매트 미니 립스틱'이나 '오 드 퍼퓸 앰버 바닐라' 샘플을 증정한다. 또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제품도 특별 판매한다.
고객이 구매한 제품은 고급스러운 '시그니처 패키지'로 당일 또는 다음날 로켓배송이 가능하며, '선물하기 서비스'도 지원한다.
R.LUX 관계자는 "로라 메르시에까지 R.LUX에 입점하면서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럭셔리 뷰티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고객 여러분께 소개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